대구 인터불고 호텔, 파크빌리지 디럭스 숙박 후기

 대구 호캉스를 즐길 수 있었던 대구 인터불고 호텔 숙박 후기이다. 이번 숙박은 숙박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공받은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이용해 다녀온 일정으로, 2022년 8월 8일 월요일 1박 2일로 방문하였다.



대구에 거주하면서도 대구 호텔에 숙박할 기회는 흔치 않은데, 만촌동에 위치한 인터불고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사전 예약을 진행했고, 성인 3인 일정이었으나 더블룸이 마감되어 디럭스 트윈룸으로 숙박하였다.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후 12시이다. 예약한 객실 위치에 따라 본관 또는 파크빌리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주차는 무료로 제공된다. 발렛 주차는 유료로 2만 원이다.



대구 인터불고 호텔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호텔업 등급관리국에서 5성급 호텔로 인증받은 곳으로, 2022년 4월 22일 등급 결정이 완료된 호텔이다. 대구 지역 내에서도 오랜 전통을 가진 특급 호텔로 알려져 있다.



객실에 들어서면 문 앞쪽으로 수납공간이 바로 보이며, 개방형 구조로 캐리어나 짐을 두기 편리한 동선이다. 커피 캡슐과 인스턴트커피, 차가 준비되어 있고 생수 2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객실 내부는 따뜻한 톤의 인테리어로 전반적으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준다. 침대에 누워 TV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기에도 좋은 구조이며, 휴식을 목적으로 한 호캉스에 잘 어울리는 객실이다.



파크빌리지 디럭스 트윈룸의 가장 큰 장점은 창밖으로 보이는 폭포 뷰이다. 낮에도 좋지만 저녁에 창문을 열어두면 물소리가 들려 분위기가 한층 더 살아난다.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객실 내에는 TV와 테이블, 의자가 기본으로 배치되어 있어 간단한 식사나 작업을 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욕실은 객실과 이어진 구조로 방에서도 욕실 내부가 보이는 형태이며, 필요 시 블라인드를 내려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다. 칫솔, 치약,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크림, 비누 등 기본 어메니티는 모두 제공된다. 다만 드라이기의 풍량이 약한 점은 다소 아쉬웠다.



그 외에도 각티슈, 전등 스위치, 에어컨 및 난방 조절 스위치, 신발 정리함 등이 갖춰져 있다.



방문 당시에는 체련장, 실내수영장,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시설이 리노베이션 중이었으나 현재는 새롭게 정비된 시설로 이용이 가능해 보인다. 부대시설 이용을 계획한다면 사전 운영 시간과 요금 확인이 필요하다.



호텔 내에는 낮잔에밤별소라는 브런치 및 주류 공간과 더뷔페 앳 인터불고가 있으며, 조식부터 디너까지 뷔페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시설들은 본관에 위치해 있다.



대구에 살고 있지만 처음으로 인터불고 호텔에 숙박해본 날이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호캉스였고, 도심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싶은 경우 추천할 만한 대구 호텔이다.


숙박 가격 확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일본 대마도 EP.2) 필수 쇼핑 코스 '밸류마트(Value Mart)'

일본 대마도 EP.1) 당일여행의 완벽가이드

대구 팔공산 딸기체험 '빛소농장' 후기